필웰로고
  • 0
  • 블로그
  • 페이스북

> 주문변경/취소

구분 제목
주문변경/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는 고객님이 주문을 하고 물품배송이 되기전 고객님께서 주문한 제품의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취소'와 '반품'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야지만 가능합니다.
취소를 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빨리 취소처리를 하셔야 저희가 제품을 생산하여 배송을 하는 필요없는 일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처리를 상품이 발송된 다음에 했을 경우는 반품에 해당합니다. 취소처리가 되면 고객님이 입금하신 금액은 현금은 기본적으로 익일 환급하여 드리며 신용카드는 카드사와의 정산이 마무리 되는대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변경/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취소를 원하실 때에는 고객센터 혹은 1:1문의센터로 문의주셔서 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1:1문의센트를 이용해주실 때에는 취소의사와 함께 무통장 입금인 경우 환불을 위해 환불 은행명, 계좌,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결제를 통한 주문취소일 경우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카드결제 승인취소를 의뢰하게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결제일에 따라 바로 취소가 되어 환불되어질 수 있으나 때로는 익월로 환불되어지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해주십시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변경/취소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를 원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주시거나 1:1문의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변경/취소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이 이루어진 상품을 기준으로 생산하고 배송이 되는 시스템이므로 상품을 변경 시에는 기존에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다시 주문서 입력 → 생산 → 배송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이 기존에 주문했던 시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1:1문의센터를 이용해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고객센터: 평일 9~18시ㅣ점심 12~13시(토/일/공휴일 휴무)
  • 쇼룸운영: 11~19시(월요일 정기휴무/공휴일 운영)
  • 사무실: 우) 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1028호 (주)해피코 사업자정보확인 >
  • 쇼룸: 평촌점 -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307호 / 온천점 - 부산시 동래구 중앙대로 1523, SK허브스카이 B동2층 (월요일 휴무)
  • 대표이사: 이구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은희 | 통신판매업신고: 2009-경기안양-331 | 사업자등록번호: 214-86-70263 | 607-85-35758(쇼룸 온천점)
  • copyright 2000-2017 FEELWELL.co.kr HAPPYC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