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웰로고
  • 0
  • 블로그
  • 페이스북

> 주문/결제

구분 제목
주문/결제
필웰에서 주문을 어떤 방법으로 할까요?

1) 장바구니담기

필웰몰에서 여러 가지 상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듯이 원하는 물건을 담아놓으면 됩니다.


2) 관심품목담기

쇼핑중에도 원치않는 상품이 있으면 장바구니에서 비울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만 결제가 됩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자와 배송자의 정보를 작성하시고 결제를 마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관심품목담기는 회원만 가능한 것으로 맘에 드는 물건을 찜해 놓는 것입니다.
로그인을 하신후 사용하여야 하며 '관심품목'에 넣어놓고 다음에 들어와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3) 바로구매하기

여러 가지 상품을 쇼핑할 필요가 없고 한 제품만 구입하실 때 '바로구매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4) 무통장입금을 통한 결제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셨다면 아래의 계좌로 송금을 하셔야 합니다.
오랜 기간동안 주문서를 보관할 수 없기 때문에 주문접수 후 5일 이내에는 송금을 하셔야 합니다.
송금은주문하신 분 이름으로 송금을 하셔야 저희가 입금확인이 가능하여 제품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 타인의 이름으로 송금하셔야 할 경우는 필웰몰 1:1상담게시판 에 확인글을 부탁드립니다.

5) 신용카드결제

주문서 작성시에 결제방법을 신용카드를 선택하신 경우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제는 저희 전문 PG업체에서 대행을 하므로 고객님의 정보는 완전 암호화되고 해킹에 노출될 염려가 전혀없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전표상에는 구입상점이 저희 필웰이 아니라 카드결제업체의 상점명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국내외 모든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사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바로 고객님이 지정한 메일로 주문내역이 상세하게 통보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6) 복합결제

복합결제란 말 그대로 여러 가지 방법을 병행하여 결제를 하는 것입니다.
만약 적립금이 2만원(20000포인트)이 있고 제품의 판매가격이 10만원 이라면 적립금 2만원과 무통장 입금 8만원으로 병행하여 결제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제방법은 [3. 결제방식에 복합결제가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을 읽어봐 주십시오.

7) 적립금결제

저희 필웰몰에서는 회원에 한해 다양한 적립금 행사를 실시합니다.
모아진 적립금 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
필웰 공식쇼룸은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200여개의 제품 중 판매량이 우수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400여종을 직접 보시고 주문하실 수 있으며,
쇼룸에 없는 제품도  제품코드(A1325,F1298 등)를 알고 계시면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주말에 가족단위 방문이 많은 편이오니, 평일에 이용하시면 보다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십니다.

운영시간: 화-일, 오전 11시-7시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권 1시간 지원)

필웰몰 상단메뉴[쇼룸]코너에 지도와 전시제품 사진을 소개하여 놓았으니 방문 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경우는 어떻게하나요?

초과입금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 혹은 적립금 적립이 가능합니다.
주문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상담게시판을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실제 주문번호와 함께 입금금액,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기재해 주시고,
차액 환불을 위해 환불 은행명, 계좌,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 또는 신용카드 결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주문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주문접수일 기준으로 5일이내로 입금해주셔야 하며,
5일이 경과되시면 주문은 자동취소되며 복구되지는 않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송금은 주문하신 분 이름으로 송금을 하셔야 저희가 입금확인이 가능하여 제품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 타인의 이름으로 송금하셔야 할 경우는 입금 후 1:1문의센터 또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라며,
만약 입금확인이 안된 경우 공지사항에 입금자 명단을 기재하오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주문이 취소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주문확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확인, 상품배송 등 주문 및 출고에 관련된 내용은 고객님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안내해드립니다.
또 사이트 상단 [나의필웰] > [주문배송조회] 또는 상단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상단 [주문조회]를 클릭 후,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 시 주문번호와 주문자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조회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지방의 경우 배송비가 있나요?

수도권은 무료이며, 지방은 제품에 따라 무료 ~1만원 착불비가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제품별 배송비는 화물 추가운임비이며, 기술서 상단에 자세히 고지가 되어 있으니 주문 시 꼭 참고하여 주세요.
책정된 운임비는 개당 금액이며 운임비가 책정된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개당 금액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차량 용적률과 크기에 따라 책정된 금액이므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주도와 인천 운서동 지역 및 도서지역은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필웰몰의 경우 제품별 가격, 제조원 아래
배송비 : 하단 상품설명서 참조 ] 라고 기재가 가능하지만,
종합몰, 오픈마켓 등 제휴 쇼핑몰의 경우 대부분 무료 또는 착불 1가지만 기재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주문 비중이 많은 수도권을 기준으로 무료라고 기재하였으며,
지방의 경우 기술서 상단 배송비 정보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니 주문 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결제
유리구매관련

1) 배송시 요청사항란에 기재해주세요

2) 기재 못하였을 시 배송기사에게 접수하시고, 유리 비용은 기사님에게 지불 해주시면 됩니다.

3) 가구가 도착한 이후 유리만 별도 주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4) 변심반품일 경우 유리비용은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1:1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고객센터: 평일 9~18시ㅣ점심 12~13시(토/일/공휴일 휴무)
  • 쇼룸운영: 11~19시(월요일 정기휴무/공휴일 운영)
  • 사무실: 우) 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1028호 (주)해피코 사업자정보확인 >
  • 쇼룸: 평촌점 -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307호 / 온천점 - 부산시 동래구 중앙대로 1523, SK허브스카이 B동2층 (월요일 휴무)
  • 대표이사: 이구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은희 | 통신판매업신고: 2009-경기안양-331 | 사업자등록번호: 214-86-70263 | 607-85-35758(쇼룸 온천점)
  • copyright 2000-2017 FEELWELL.co.kr HAPPYCO all rights reserved.